뉴스

공룡시대 딱정벌레에서 가장 오래된 꽃가루 발견

일이 취미 2019. 11. 12. 10:41

공룡이 지구를 지배했을 때 백악기에서 호박에 보존 된 딱정벌레는 그 시대의 수분 과정에 대한 귀중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9 억 9 천만 년 전의이 표본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종에 속하며 발견 된 꽃 피는 식물의 가장 오래된 꽃가루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래된 꽃 식물의 수분 증거는 약 4 천 6 백만 년 전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PNAS (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절차에 발표 된 새로운 발견  그 나이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 실제로 전문가들은 훨씬 일찍 혈관 분화 (꽃 식물)의 수분이 있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어려운 것은 손으로 곤충을 대량으로 찾는 것입니다.

 

미얀마 버마의 호박 밭에서 나온이 종은 Angimordella burmitina 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 멸종되었지만, 그것은 물린 가족에 속하며,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일반적인 꽃 방문 딱정벌레입니다.

 

딱정벌레는 꽃가루에 먹이를 주었고 그 꽃가루의 일부는 머리카락에 붙어있어 과학자들이 현재 62 개의 곡물을 회수 할 수있었습니다. 중국 과학원 교수이자 연구 저자 중 한 명인 고생물학자인 보왕은“다른 꽃을 방문했을 때 꽃가루가 낙인에 떨어질 수 있으며 꽃을 성공적으로 재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기본적으로 오늘날 꿀벌과 많은 곤충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메커니즘입니다. 왕은“이러한 형태의 혈관성 정자 수분은 약 1 억 2 천 5 백만 년 전 첫 번째 실제 꽃이 나타난 압전에서 시작될 수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체육관 등의 수분 (파인애플과 같은 씨앗이 노출 된 식물)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알라 바의 호박 밭에서 발견 된 딱정벌레는 2017 년에 스페인 연구팀이 발견 한 것으로 1 억 5 천만 년 전에 식물에 수분을 주었다는 증거를 보여 주었다.

 

이 연구의 저자이자 백악기의 수분 곤충에 대한 여러 연구 결과 인 저자 인 스페인 지질 및 광업 연구소 (IGME) 에두아르도 바론 (Eduardo Barrón) 의 과학자에 의해 설명 된 것처럼 , 꽃가루는 훨씬 더 멀리있는 Triassic의 곤충의 소화 시스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2 억년 전.

그러나 꽃가루 섭취 외에도 꽃가루를 다른 식물로 옮겨서 번식을 도울 것이라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어쨌든 호박에 갇힌 곤충보다 "수분이 훨씬 더 오래되었습니다"라고 Barrón은 말합니다.

고대 과정과 기본

앰버 덕분에 문서화 된 사례는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1 억 2 천 5 백만 년 전 스페인 예금에 의해 문서화 된 것과 같은 체조의 우세에서 이미 이미 확장 된 angiosperms 로의 전환을 표시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9 억 9 천만 년 전 버마 호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오늘날, 수분은 우리의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많은 것들 (감귤, 사과, 배 또는 딸기)을 포함하여 전 세계 식물 종의 많은 부분에 필요한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살충제와 제초제를 사용함으로써 종종 수분을 공급하는 곤충의 소멸은 극적이라고 Barrón은 말합니다.

중국의 왕 왕의 의견에 따르면, "수분은 자연 생태계와 인간 식량 안보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수분이 많은 곤충은 그 사용의 변화를 포함하여 수많은 위협에 직면 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