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룡시대 딱정벌레에서 가장 오래된 꽃가루 발견뉴스 2019. 11. 12. 10:41
공룡이 지구를 지배했을 때 백악기에서 호박에 보존 된 딱정벌레는 그 시대의 수분 과정에 대한 귀중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9 억 9 천만 년 전의이 표본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종에 속하며 발견 된 꽃 피는 식물의 가장 오래된 꽃가루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래된 꽃 식물의 수분 증거는 약 4 천 6 백만 년 전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PNAS (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절차에 발표 된 새로운 발견 은 그 나이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 실제로 전문가들은 훨씬 일찍 혈관 분화 (꽃 식물)의 수분이 있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어려운 것은 손으로 곤충을 대량으로 찾는 것입니다.
미얀마 버마의 호박 밭에서 나온이 종은 Angimordella burmitina 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 멸종되었지만, 그것은 물린 가족에 속하며,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일반적인 꽃 방문 딱정벌레입니다.
딱정벌레는 꽃가루에 먹이를 주었고 그 꽃가루의 일부는 머리카락에 붙어있어 과학자들이 현재 62 개의 곡물을 회수 할 수있었습니다. 중국 과학원 교수이자 연구 저자 중 한 명인 고생물학자인 보왕은“다른 꽃을 방문했을 때 꽃가루가 낙인에 떨어질 수 있으며 꽃을 성공적으로 재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기본적으로 오늘날 꿀벌과 많은 곤충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메커니즘입니다. 왕은“이러한 형태의 혈관성 정자 수분은 약 1 억 2 천 5 백만 년 전 첫 번째 실제 꽃이 나타난 압전에서 시작될 수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체육관 등의 수분 (파인애플과 같은 씨앗이 노출 된 식물)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알라 바의 호박 밭에서 발견 된 딱정벌레는 2017 년에 스페인 연구팀이 발견 한 것으로 1 억 5 천만 년 전에 식물에 수분을 주었다는 증거를 보여 주었다.
이 연구의 저자이자 백악기의 수분 곤충에 대한 여러 연구 결과 인 저자 인 스페인 지질 및 광업 연구소 (IGME) 에두아르도 바론 (Eduardo Barrón) 의 과학자에 의해 설명 된 것처럼 , 꽃가루는 훨씬 더 멀리있는 Triassic의 곤충의 소화 시스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2 억년 전.
그러나 꽃가루 섭취 외에도 꽃가루를 다른 식물로 옮겨서 번식을 도울 것이라는 직접적인 증거는 없습니다. 어쨌든 호박에 갇힌 곤충보다 "수분이 훨씬 더 오래되었습니다"라고 Barrón은 말합니다.
고대 과정과 기본
앰버 덕분에 문서화 된 사례는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1 억 2 천 5 백만 년 전 스페인 예금에 의해 문서화 된 것과 같은 체조의 우세에서 이미 이미 확장 된 angiosperms 로의 전환을 표시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9 억 9 천만 년 전 버마 호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오늘날, 수분은 우리의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많은 것들 (감귤, 사과, 배 또는 딸기)을 포함하여 전 세계 식물 종의 많은 부분에 필요한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살충제와 제초제를 사용함으로써 종종 수분을 공급하는 곤충의 소멸은 극적이라고 Barrón은 말합니다.
중국의 왕 왕의 의견에 따르면, "수분은 자연 생태계와 인간 식량 안보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수분이 많은 곤충은 그 사용의 변화를 포함하여 수많은 위협에 직면 해 있습니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아로 밝혀진 오랑우탄 조상의 비밀 (0) 2019.11.14 '기후 비상사태'에 따른 6가지 조치 (0) 2019.11.12 관측이래 가장 작은 블랙홀 발견 (0) 2019.11.12 나무에 살았지만 인간처럼 걸을 수있는 원숭이 (0) 2019.11.11 월요일 스페인 하늘에 수성 실루엣이 나타난다. (0) 2019.11.11